모션빌더 세미나 참석 by 김윤정

모션빌더 세미나 참석.

음......

하드코어한 에니메이션 제작 스튜디오 환경에서는 쓸 만 할듯 하고.

게임에서는 글쎄.

모션캡춰 외에는 별 사용할 일이 없을듯.

분명 대단히 빠르고, 실시간 쉐이딩 (이건 덤이지만) 도 좋고, 유용한 기능들이 많이 있지만

굳이 손에 익은걸 포기하면서 까지 새로운 프로그램을 배울 이유까지는 없다는게 총평.

덧글

  • 000 2008/04/13 10:35 # 삭제

    실사게임이 아니면 사용빈도가 많지 않겠지만 리얼타임기반의 비디오게임들에서는 이미 많이들 사용 하고 있죠.. 하지만 언젠가는 온라인게임에서도 사용빈도가 많아질듯.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MyADD

<script>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