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첸 이펙트 by 김윤정

인첸했을때의 이펙트 제작중.
지금것은 다소 심하게 화려하지만, 최고 인첸시의 효과이므로 이정도는 되어야 할듯.
게다가 각 부위별 독립되어 있기 때문에 더더욱 그렇다.

여기다가 새로 만든 쉐이더까지 포함시키면 훨씬 '멋질'듯.
(사실상. 우리나라의 멋지다 기준은 다소 천박한 느낌이 나오기 직전까지 화려하게 하는 것이라 생각하기 때문에)

정작 문제는 화면에 뿌릴때의 갯수인데, 계산해본 결과 실시간으로 최대 120개의 파티클이 출력되니,
즉 풀 업글 장비의 캐릭터가 10명이면 화면에 1200개의 파티클이 출력된다는 것이다. (...)

나름 최적화 시켰지만 옵션까지 넣어야 할지도 모르는 상황.

본격 이펙터가 아닌 관계로 살짝 촌스러운건 봐주셈.


덧글

  • 붉은수정 2008/02/28 21:59 # 삭제

    ㅎㅎ 근데 왜 발은 안 하셨죠?
  • 김윤정 2008/02/28 22:00 #

    ㅎ 저건 작업중이던거라... 이후에 발쪽도 만들어 넣었습니다.
  • 2008/02/29 02:42 # 삭제

    파티클 1200 개 정도면 LOD 적용 안된 캐릭터 하나 화면에 나오는 것 보다 쌀 것 같은데요. 뽀대를 향해 달리시는겁니다.
  • 김윤정 2008/02/29 09:12 #

    저사양 유저를 무시할수도 없는 노릇이라 OTL

    사실 폴리곤보다 알파들이라서 더 문제니까요
  • 2008/02/29 18:07 # 삭제

    알파와 피직의 대결이라... 흠...
  • 왕풍뎅이 2008/02/29 18:24 #

    이야 던전에서 저걸 쓰면 랙 쩌겠네...
  • 신주호 2008/02/29 19:52 # 삭제

    G 모 게임에는 반짝이가...반짝반짝.... 몸 전체를 반짝이로 도배한 갑부 유저가 등장하면 잠깐 버벅거리기도...... ... 오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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