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C세미나 갔다 왔습니다. by 김윤정

일단 전부 듣진 않고 그래픽까지만...

뭐. 예상했던대로 관람후기 수준의 세미나였지만 말이지요. 기대보다도 좀 수준이 얕아서 아쉬웠습니다.

얻어온게 있다면 지금 내가 공부하고 있는 방향이 제대로 된 것이구나.. 라는 정도.

테크니컬 아티스트가 되려면 그림도 잘그려야 하고 + 3D 도 최신 기술로 다뤄야 하고 + C ++ 정도는 해야 하고, 스크립트와 쉐이더도 다뤄야 하고 + 다방면의 추가 지식과 + PT하고 커뮤니케이션 하는 스킬이 있어야 하고 + 만들어본 상용 게임이 몇 개 있어야 한다....

라는 내용이었습죠.

그래요 내 말이 저거라니깐.

분야별 전문화가 되면 그만큼의 반작용이 일어나게 되어서, 서로간의 소통이 엉망이 되어 버릴 수 있지요.

그래서 오래 된 사람이 그 중간에 서 있어야 하는 Roll 을 맡아야 하는 것입니다.

빨랑 더 공부해서 프로그래머 수준으로 올라가야지.


덧글

  • kimsama 2008/03/21 17:53 #

    제목 보고 사진 본 담...웬 한글...하고 한참 생각했습니다 ^^;
  • kimsama 2008/03/21 17:55 #

    그리고, 간만에 와서 쏘리하지만...ㅋㅋ 염장하나 지르고 갑니다...MacBookAir~
  • 김윤정 2008/03/21 20:35 #

    우왓 맥북 에어!!!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MyADD

<script>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