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브리오용 기본 쉐이더 by 김윤정

겜브료 2.6용 기본 쉐이더.

말 그대로 기본 골격만 갖춘 쉐이더지만

새로운 쉐이더 작업을 할 때는 은근히 필요합니다.

만날 만들어 놓고 작업하다가 저장해 보면, 기초 쉐이더 모습은 없어진지 오래 (...)

그래서 새로 만든김에 백업해 놓습니다.

사진은 내 책상.

모니터가 하나 더 생겨서 쉐이더 짜기 편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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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ransformation Matrices
//----------------------------------------------


float4x4 matWorldViewProj : WORLDVIEWPROJ;

//----------------------------------------------
// Shader body
//----------------------------------------------


struct VS_INPUT
{
 float4 Pos      : POSITION0;

};

struct VS_OUTPUT
{
 float4 Pos   : POSITION;

};

struct PS_INPUT
{

};

VS_OUTPUT vs_std(VS_INPUT In)
{
 VS_OUTPUT Out;

 Out.Pos = mul(In.Pos, matWorldViewProj);


 return Out;
}


float4 ps_std() : COLOR0
{
 
 float4 Final = float4(.0f, 1.0f,1.0f,1.0f);
 return Final;
}


//----------------------------------------------
// Techniques
//---------------------------------------------------------------------------//

technique jp_gamebryo_Baseshader
<
   string Description = "겜브리오용 베이스쉐이더";
   string NBTMethod = "ATI";
   int NBTSourceUV = 0;
   bool UsesNiRenderState = true;
   bool UsesNiLightState = false;
>
{
 pass p0
 {
  VertexShader = compile vs_3_0 vs_std();
  PixelShader = compile ps_3_0 ps_std();

  
  AlphaBlendEnable = true;
  AlphaTestEnable = false;
  AlphaRef = 150;
  AlphaFunc = GREATER;
  SrcBlend = SrcAlpha;
  DestBlend = InvSrcAlpha;
  CullMode = CW;
  
  ZWriteEnable = true;
   }
}


덧글

  • 그리고사 2009/08/06 02:07 #

    언뜻보고 저 메모판도 모니터인줄 알았어요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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