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2009 폐막 키노트 by 김윤정



강연중간에 실시간으로 올리는 PT자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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덧글

  • 펑키보이 2009/10/09 16:12 # 삭제

    Original Version 이 막 궁금해지고 있어요.
  • 김윤정 2009/10/09 16:26 #

    초큼 과격합니다 (..) 아무래도 특성상 우후후
    그건 영원히 묻어버릴라고요
  • 원심무형류 2009/10/09 17:40 #

    PT를 보니 왠지 제가 개발중인 게임이 기대가 되는걸요 ㅎㅎ
  • 김윤정 2009/10/09 20:29 #

    오오 그렇다면?
  • Reiya 2009/10/09 18:55 #

    엉엉 [...] 사전 패스는 끊었지만 바뻐서 정작 하루도 못갔습니다 ㅠ_ㅜ; 아쉽네요 가서 여러가지로 보고싶었는데![...]
  • 김윤정 2009/10/09 20:30 #

    오시지 말입니다. 경품도 타고...
  • Elin 2009/10/09 19:04 #

    이사님 목소리가 굉장히 시원시원하고 강연하기 좋은 목소리 느낌이였어요 ㅋㅋ (뭐냐 그건...)
    집에와서 KGC에서 기념품으로 준 강의자료집을 봤더니 실제 강연때 사용했던 슬라이드와는 좀 다르더군요 ㅠ 아쉽..
  • 김윤정 2009/10/09 20:29 #

    그거 다행입니다. 좀 고리타분하지 않았나 걱정했는데요
  • 알바선생 2009/10/09 19:57 #

    주위애들이 이사님의 발표가 귀에 쏙쏙 들어와서 좋다네요.//그리고 감축드려요~ 넷북당첨. ((노트북이나 넷북, 비싼가격에 삽니다))
  • 김윤정 2009/10/09 20:29 #

    우히히
  • nbee 2009/10/10 04:21 #

    약 6년전경에 턴제 방식의 mmo를 회사에 제안한 적이 있었죠..
    방식은 거의 ATB에 가까웠지만..아무래도 새로운 것을 경계하기 쉬운 것이 경영진 마음이기 때문에 이런저런 이유를 납득시키지 못하고
    그냥 핵앤슬래쉬를 만들었던 기억이 납니다.그 이후에 마비노기를 제외하고 턴제 방식의 mmo는 왜 만들지 않는걸까..
    고민한 적이 있었는데..이렇게 PT자료로 보게되니 느낌이 새로운 것 같습니다..으흐흐
  • 김윤정 2009/10/10 05:45 #

    그렇죠 사실 누구나 생각할 수 있는 건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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