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 by 김윤정

reflect(x,y)
공식하고

(2.0f*dot(x,y)*x-y)
공식하고

분명 둘다 리플렉션 벡터 구하는 공식인데
큐브맵에 대응시켰을때 결과가 다르다 (...멍)
이거뭘까. 무서워.

덧글

  • 오즈라엘 2010/10/14 21:04 #

    Reflect(-x,y)일껄요..아닌가..헤깔리네 ㅡㅡㅋ
  • 김윤정 2010/10/14 21:47 #

    아, 아니 그 뭐냐 xy 뒤집히는 레벨이 아니라 많이 달라요... 이거 뭐 내가 잘못한건가..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MyADD

<script>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