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펙트용 기본 쉐이더 Additive/Multi/Standard 추가 by 김윤정

이펙트 디자인에서 가장 쉽고 범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쉐이더로, Particle 항목 아래에 들어 있는 쉐이더를 대치할 수 있는 쉐이더입니다. 퍼포먼스 테스트중, 머리식힐겸 간간히 만들었습니다 ㅎ

무게를 비롯하여 기본적인 것은 모두 같지만, 우리 이펙트 디자이너들에 맞게 개량되어 있습니다. 즉 가볍다는 말이죠 :)

다른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회전값이 있습니다.
0도에서 360도까지 , UV의 중심좌표를 기준으로 회전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2. 멀티 쉐이더는 우리 식의 방법입니다.
기존에 들어 있는 쉐이더의 멀티는 뭔가 이상하더군요.우리 이펙트 디자이너들이 쓰는 방식으로 만들었습니다.

3. 스텐다드 쉐이더는 알파 조절값이 있습니다.
역시 플로우 쉐이더와 마찬가지로, 다른 쉐이더는 Tint 값을 조정해서 투명도를 컨트롤 할 수 있는데 반해 스텐다드는 그게 안됩니다. 그래서 알파를 따로 만들었습니다.

4. 좀 더 이미지가 부드럽습니다.
기존에 들어있던 파티클 이펙트 쉐이더는, 강하게 보이도록 *2 가 되어 있었습니다. 이펙트 디자이너분들은 이걸 싫어했구요.
여기선 그런 코드가 없기 때문에 이펙트가 부드럽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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