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스크립트 기초3 by 김윤정

이제 스크립트를 새로 만들어 봅니다. 이번 스크립트는 더 간단.
뭐냐면 씬 메인에 붙어서 칼라를 가지고 있는 스크립트입니다.
즉 씬별로 칼라 설정을 해주는 이 스크립트를 만들어 놓고,

아까 만든 스크립트는 지금 만들 이 스크립트로부터 색을 받아오는 기능이지요.

그리고 씬의 루트에 있는 게임메니져에 이 값을 넣어줬습니다. 이로써 디자이너는 이 씬에 해당하는 GI 칼라를 설정해 놓을 수 있게 되겠지요.

이걸 만들어 놓았으니 (사실 이걸 먼저 만들어야 할 것 같긴 합니다만, 공부하는 중이라 순서가 이랭요)
이제 이 칼라를 아까 그 스크립트에서 받아와서 처리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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