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der] 삼품 이펙트 쉐이더 추가 및 수정 by 김윤정

쉐이더 추가

- Distortion 쉐이더

뒤의 이미지를 굴절시킵니다. 단지 노말맵만 들어가고, 디스토션 수치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초 심플.
 최저사양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해 놓았습니다. 이펙트니까요 :)
이펙트는 무슨 경우에서건 특별취급 해야 하는 겁니다.

원래 쉐이더 3.0 전용으로 되어 있던걸 2.0에서도 돌아가게 만들어 놓은 보람이 있군요.
아참, 버텍스 알파로 투명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 DistortionTexture_Add/ Multi / Standard
이것은 그냥 텍스쳐만 디스토션 시켜 버리는 쉐이더입니다. 가볍기로는 오히려 위 쉐이더 보다 가볍지요.

아래와 같은 이미지가


이렇게 변합니다. 노말맵의 X,Y 좌표가 이미지를 구깁니다.

멀티도 준비되어 있고
스텐다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입맛에 맞게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최저사양에서도 동작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쉐이더 수정
- Flow 쉐이더가 최저사양에서도 동작하게 변경되었습니다. 이걸 왜 막아놨던거지 나 ...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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