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4.0이 발표되었습니다. by 김윤정

유니티 4.0이 이번주의 암스테르담에서 열린 Unite2012 에서 발표되었습니다.

유니티 4.0 의 큰 변화는 향상된 에니메이션 시스템입니다. (Mecanim이라고 부르는 듯?)



또한 추가적으로 다이렉트X 11 지원, 모바일에서의 실시간 그림자 지원, 발전된 조명 시스템, 리눅스와 플레쉬 익스포트 지원 등이 있습니다.  그지같은 어셋 서버나 고쳐주지



테크 데모 릴인 "나비효과" 를 공개합니다.







으흠. 캐릭터 피부에 다이렉트X 11 기술 적용했네요. 머리카락도 DX11의 퍼를 사용했고. 폭파장면도 DX11... 조명도 다르고..

처음에 나오는 건물은 LOD 겠고..



추가적인 소개 동영상과 튜터리얼은



http://video.unity3d.com/



여기서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새로 나온 에니메이션 시스템은 튜터리얼도 올라와 있네요 +_+ 반짝



http://video.unity3d.com/video/6717599/unity-4-preorder-mecanim-bet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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